본문 바로가기

범죄의 해부학

범죄의 해부학(살인자의 심리를 완벽하게 꿰뚫어 보는 방법)

728x90

범죄의 해부학(살인자의 심리를 완전히 꿰뚷어 보는 방법)

 

우선 이 카테고리에 나오는 내용은 제가 읽고 있는 책의 내용을 인용을 하는 것이고 나의 생각이 아주 조금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.

대부분 책 내용이 주를 이룰 것이고 제가 책 내용을 올리는 이유는 이 책에서도 말하는 근본 목적 '악을 이해하기 위해서'라는 말이

나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봅니다. 뭐 그렇다고 해서 대단한 것을 말하려는 것도 아니고 그냥 호기심이라는 말로 표현이 되겠네요.

책 내용도 워낙 많고 (전체 600페이지가 넘음) 저도 읽으면서 올리는 것이라서 얼마나 잘 올릴지는 모르겠지만 내용을 보시고 생각하시는 것들이나 의견들을 듣고 싶습니다. 너무 무겁지 않았으면 하고요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면 될 듯하네요.

이 책을 지으신 정신과 전문의도 연구라는 말을 사용하고 계시니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읽으시면 될 듯하네요.

오늘은 우선 여기까지 내일부터 올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